minjoo_0 media on instagram
@minjoo0
  • 0 likes
  • 0 comments

모임의 끝은 술이였다..ㅎㅎㅎㅎ 제 기도의 응답은 언제 해주시나요🧐🧐 기다리구있눈뎅 호호호☺️ . . . . #첫줄 #요가 #셀카 #셀피 #파이팅 #인스타중독 #소통 #대학생 #운동 #셀스타그램 #얼스타그램 #daily #health #selca #sefie

David Daegeon Lee media on instagram
@daegeonlee
  • 0 likes
  • 0 comments

오전강의는 나도 힘들고 애들도 힘들고 😢 영상 틀어주면 웃으면서 보다가 다시 강의 시작하면 정색 -_- 새로 만든 자료들이 나도 어색해서 아직 적응중 💦 . . . 그래도 이번 2학기의 끝이 보인다. 작년 이맘때쯤 #폭풍강의#성대결절 이었는데.. 기억이 새록모락 좀만더 버텨보게th 😭 #간만에인스타 #강의실 #도촬 #일스타그램 또는 #일상 #울산 #대학교 #daily 👨‍🏫

소이 media on instagram
@co.wtw.o
  • 0 likes
  • 0 comments

나이 먹기 싫다 20살 하고 싶다 그치만 지금이 더 행복하다 나이만 돌려줘 #셀스타그램 #daily

@best__bling
  • 0 likes
  • 0 comments

옆으로 넘겨서 영상 확인해주세용👉 . . ✨볼드큐빅물방울e . . 📍알러지방지 침이예요- 볼드한 블랙큐빅물방울 팬던트가 고혹적이면서 우아한 드롭귀걸이♡ 은은하게 포인트주고싶은날! 데일리로 착용해도 손색없는 고급스런 드롭💕 특별한날 나를 위한선물😍 . . ₩10,000 (배송비 별도 2500) . . 💌구매&문의는 DM주세요🤗 #귀걸이 #핸드메이드귀걸이 #드롭귀걸이 #드롭이어링 #큐빅귀걸이 #데일리귀걸이 #진주귀걸이 #이어링 #큐빅 #앤틱귀걸이 #깔끔한귀걸이 #여자친구선물 #100일선물 #특별한선물 #일상 #소통 #데일리 #ootd #selca #selfie #daily #데일리룩 #데일리패션 #베스트블링

진주🥀🖤 media on instagram
@jinjusoul
  • 0 likes
  • 1 comments
🌹ʙᴇᴀᴜᴛʏ ᴘʟᴜs명덕점🌹#대구속눈썹#대구속눈썹수강 media on instagram
@beautyplus.myeongdeok
  • 2 likes
  • 0 comments

오늘도뷰플은복작복작 🤭 정신없이바쁜나날들의 연속이지만 하루하루 소중하게, 또 행복하게 💗. . . . . 🌹ʙᴇᴀᴜᴛʏ ᴘʟᴜs 11월이벤트🌹 ▪️속눈썹연장 30000~ (원장님시술제외) ▪️자연눈썹 20% D.C ▪️왁싱 50% D.C . . . 🌹ʙᴇᴀᴜᴛʏ ᴘʟᴜs 월배점🌹 ⠀⠀ ▪️ᴇʏᴇʟᴀsʜ. ᴡᴀxɪɴɢ. ʀᴇғʟᴇx ▪️ᴏᴘᴇɴ 10:00ᴀᴍ ~ ᴄʟᴏsᴇᴅ 21:00ᴘᴍ(예약필수) ▪️ʜᴏʟɪᴅᴀʏ sᴜɴᴅᴀʏs ▪️ᴛᴇʟ(월배점) : 010.3333.4727 ▪️ᴛᴇʟ(원장님시술) : 010.5000.6476 . . . 🌹 ʙᴇᴀᴜᴛʏ ᴘʟᴜs ᴇʏᴇʟᴀsʜ ▪️자체제작모(라이트래쉬/더블래쉬) 천연모로 매우가벼우며 유지력👍 ▪️KC인증 자체제작글루사용 글루알러지X 눈시림X ▪️모근보호시술 모근에서 정확하게 0.5mm 띄워 이물감X 간지러움X ▪️1:1 맞춤시술 처지고 약하고 숱없는속눈썹 /곱슬속눈썹/필러시술/무쌍/돌출형안구/작고 짧은눈도 완벽하게 디자인시술해드려요 ▪️롱텀기법 360°원모접근방식으로 자라나면서 돌아가거나 엉킴X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. . ✔눈화장하기 귀찮으신분들, 눈이예민하셔서 마스카라를못하시는분들 조금이라도 편하고자 속눈썹연장을하시는데요~아직도 속눈썹연장후 눈시림.이물감 으로 불편함을 느끼시는분들이많으세요 심지어 속눈썹연장을하면 본인속눈썹까지 빠지시고 일주일이면 다떨어진다 하시더라구요 저희 Beauty+ 에서는 속눈썹보호는 기본으로 4주이상의 유지력, 눈시림.이물감은절대없답니다🙆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#대구속눈썹 #대구속눈썹추천 #상인동속눈썹 #월성동속눈썹 #동성로속눈썹 #대명동속눈썹 #진천동속눈썹 #황금동속눈썹 #성서속눈썹 #두류동속눈썹 #수성구속눈썹 #달서구속눈썹 #현풍속눈썹 #반월당속눈썹 #대구맛집 #대구속눈썹수강 #대봉동속눈썹 #맞팔 #대구 #소통 #속눈썹연장 #좋아요반사 #f4f #daily #좋아요 #fff #대구핫플 #ootd #l4l #eyelashextensions

🌹소영🌹 media on instagram
@lehsyy
  • 6 likes
  • 0 comments

️#첫줄#선팔#맞팔#선팔하면맞팔#셀스타그램#한남동#이태원#가로수길#해운대#광안리#데일리#00년생#셀스타그램#먹스타그램#셀카#셀피#인친#오오티디#일상#항공과#고등학생#데일리#daily#selfie#selca#럽스타그램#여행에미치다#부산#서면#센텀시티#인테리어

@el.prup
  • 3 likes
  • 0 comments

연어구이 해먹었다. 하나는 소금, 하나는 간장 😊 . . . . #연어 #맛있겠지 #일상 #일상스타그램 #요리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daily #food #foodstyling #foodstagram

지나 (97.11.5) media on instagram
@zixnaa
  • 0 likes
  • 1 comments

🎠🌙

Dub Slammers media on instagram
@dubslammers
  • 2 likes
  • 0 comments

Slammed vw’s only • ✅ or ❌ 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 Owner: @xaviabrooke 🤙🏼👊🏼👌🏼 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 @dubslammers @dubslammers 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 #vw #slammed #lowrider #loud #car #cars #lowered #stance #onair #static #airride #loweredlife #modified #vdub #vwporn #carporn #carshow #volkswagen #showcar #daily #supercar #driver #driving #photography #vwlife #vwlifestyle #vwlovers #vwlove #bagged #dubslammers

서연 media on instagram
@sin_sy___55
  • 0 likes
  • 1 comments

머리감은 다비드📸

이양고 media on instagram
@0x0_____
  • 0 likes
  • 1 comments

˚✧₊⁎❝᷀ົཽ≀ˍ̮ ❝᷀ົཽ⁎⁺˳✧༚

장혜민 media on instagram
@_hye._.min
  • 4 likes
  • 1 comments

손톱만큼

@k_u_l21
  • 4 likes
  • 1 comments

서울으 넘무 추웠는데 김핸 따셔 죽겠땅 살기좋~~~ 은 ~~~ 기맹

@nayeon8131
  • 0 likes
  • 0 comments

ㅡ 곰돌이머리띠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컬러:브라운 Free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♦️카드결제 가능해요♦️ . ✔네이버검색👉라보떼마미 ✔문의👉카카오톡 nayeon8131 ✔blog.naver.com/nayeon8131 . . #블로그마켓#블로그#문센룩#등원룩#출근룩#맘룩#워킹맘#예비맘#임산부#빅사이즈#머리띠#아기머리띠#유아머리띠#딸스타그램#아기옷#맘데일리룩#임산부데일리룩#아기데일리룩#daily#dailylook#ootd#여성복쇼핑몰#아기옷쇼핑몰#아기옷여성복한번에#라보떼마미

마이앨리스독 media on instagram
@jyeoni_xx
  • 0 likes
  • 1 comments
키작은 촌놈의 이야기👍 media on instagram
@ckdgns6772
  • 3 likes
  • 0 comments

바람에게 길을 물으니 네 멋대로 해라한다 . . 이야밤에ㅡ보일러고장ㅜㅠ 수리중// 별들이 잘보이는 새벽 . . #세젤예 #세젤귀 #daily #데일리 #부부스타그램 #육아스타그램 #육아대디 #dailylook #김해 #travel #마라톤 #일상 #아기 #f4f #여행 #장발 #ootd #사진 #등산 #남자 #좋아요 #선물 #baby #별 #새벽 #감성 #밤 #어둠

sophietingting media on instagram
@sophietingting
  • 2 likes
  • 0 comments

When you look at me and the whole world fades I’ll always remember us this way · Soundtrack of A Star Is Born • • • #hkig #hkiger #pbhk #twig #loves_landscape #landscape #landscapelovers #nature #naturelovers #naturephotography #travel #tibet #daily #iphone6s #blackandwhite #bnw #photography #photooftheday #astarisborn #ladygaga #bradley cooper# 日記 #写真 #景色

@02._jm
  • 8 likes
  • 1 comments

왜 도망가

진주🥀🖤 media on instagram
@jinjusoul
  • 10 likes
  • 2 comments
이송은 media on instagram
@pockyy_s2
  • 3 likes
  • 1 comments

누가~ 꿀떡을 머것딩~? #인하공전#비서과

🌹ʙᴇᴀᴜᴛʏ ᴘʟᴜs월배점🌹#대구속눈썹#대구속눈썹수강 media on instagram
@beautyplus_by_ng
  • 6 likes
  • 0 comments

오늘도뷰플은복작복작 🤭 정신없이바쁜나날들의 연속이지만 하루하루 소중하게, 또 행복하게 💗. . . . . 🌹ʙᴇᴀᴜᴛʏ ᴘʟᴜs 11월이벤트🌹 ▪️속눈썹연장 30000~ (원장님시술제외) ▪️자연눈썹 20% D.C ▪️왁싱 50% D.C . . . 🌹ʙᴇᴀᴜᴛʏ ᴘʟᴜs 월배점🌹 ⠀⠀ ▪️ᴇʏᴇʟᴀsʜ. ᴡᴀxɪɴɢ. ʀᴇғʟᴇx ▪️ᴏᴘᴇɴ 10:00ᴀᴍ ~ ᴄʟᴏsᴇᴅ 21:00ᴘᴍ(예약필수) ▪️ʜᴏʟɪᴅᴀʏ sᴜɴᴅᴀʏs ▪️ᴛᴇʟ(월배점) : 010.3333.4727 ▪️ᴛᴇʟ(원장님시술) : 010.5000.6476 . . . 🌹 ʙᴇᴀᴜᴛʏ ᴘʟᴜs ᴇʏᴇʟᴀsʜ ▪️자체제작모(라이트래쉬/더블래쉬) 천연모로 매우가벼우며 유지력👍 ▪️KC인증 자체제작글루사용 글루알러지X 눈시림X ▪️모근보호시술 모근에서 정확하게 0.5mm 띄워 이물감X 간지러움X ▪️1:1 맞춤시술 처지고 약하고 숱없는속눈썹 /곱슬속눈썹/필러시술/무쌍/돌출형안구/작고 짧은눈도 완벽하게 디자인시술해드려요 ▪️롱텀기법 360°원모접근방식으로 자라나면서 돌아가거나 엉킴X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. . ✔눈화장하기 귀찮으신분들, 눈이예민하셔서 마스카라를못하시는분들 조금이라도 편하고자 속눈썹연장을하시는데요~아직도 속눈썹연장후 눈시림.이물감 으로 불편함을 느끼시는분들이많으세요 심지어 속눈썹연장을하면 본인속눈썹까지 빠지시고 일주일이면 다떨어진다 하시더라구요 저희 Beauty+ 에서는 속눈썹보호는 기본으로 4주이상의 유지력, 눈시림.이물감은절대없답니다🙆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#대구속눈썹 #대구속눈썹추천 #상인동속눈썹 #월성동속눈썹 #동성로속눈썹 #대명동속눈썹 #진천동속눈썹 #황금동속눈썹 #성서속눈썹 #두류동속눈썹 #수성구속눈썹 #달서구속눈썹 #현풍속눈썹 #반월당속눈썹 #대구맛집 #대구속눈썹수강 #대봉동속눈썹 #맞팔 #대구 #소통 #속눈썹연장 #좋아요반사 #f4f #daily #좋아요 #fff #대구핫플 #ootd #l4l #eyelashextensions

🌹소영🌹 media on instagram
@lehsyy
  • 14 likes
  • 0 comments

나 왜안자 .. ️#첫줄#선팔#맞팔#선팔하면맞팔#셀스타그램#한남동#이태원#가로수길#해운대#광안리#데일리#00년생#셀스타그램#먹스타그램#셀카#셀피#인친#오오티디#일상#항공과#고등학생#데일리#daily#selfie#selca#럽스타그램#여행에미치다#부산#서면#센텀시티#인테리어

이지원 media on instagram
@easy_1_23
  • 3 likes
  • 0 comments

#오늘 #일기 . 잠을 줄이지 말고 집중하는 시간을 늘리기로 했다. 이게 #정답 이지 . . 요즘 진짜 #사진 많이 찍는당.. 예전부터 느꼈지만 누군가를 무조건 예뻐보이게 찍는 것은 나에게 해롭다. 예쁘게 찍힌 사진은 실물을 혐오하게 만들 뿐이다. 그 사람만의 매력을 온전히 카메라에 담는 것이 내 목표✨✨ . . 뭐 부터 버리지- 내가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? . . . #인스타그램 #일기장 #새벽 #감성 #새벽감성 #수능 #화이팅 #글 #글스타그램 #글귀 #글귀스타그램 #고1 #daily #소통 #소통해요

@freesjr
  • 2 likes
  • 1 comments

👐hbd오지않을거같던생일이으앍💪🏻

텅경 media on instagram
@___027__
  • 7 likes
  • 1 comments

새벽짤

@02.s_j
  • 4 likes
  • 1 comments

놀만큼 놀았다 이제 쉬자 🌪

ᴴᴼᴷᵞᵁᴺ media on instagram
@10_04hokyun
  • 5 likes
  • 2 comments

@js_beomm

유정 media on instagram
@appxae
  • 1 likes
  • 1 comments

우리세가족🐶🖤🐶🖤💁‍♀️

진미송 media on instagram
@ms_171_
  • 1 likes
  • 1 comments

읏추읏추🥶

지인 media on instagram
@lovablexji
  • 12 likes
  • 3 comments

생각이 너무 많아도 문제 🔫

@yellowsentra
  • 3 likes
  • 1 comments

THANK YOU @iconic_graphix FOR THE CUSTOM PIKACHU! I’m in love with how it came out 😭

첼로 media on instagram
@cello____030
  • 0 likes
  • 1 comments

냐—옹

예뻐지는공간 봉덕동눈썹문신 반영구 media on instagram
@02_11kg
  • 1 likes
  • 1 comments

오랫만에와도 좋은 #슬로우라이프

@s.silver__
  • 9 likes
  • 1 comments

오늘부터 내 별명은 " 도비 " 라개 🐶

hanna media on instagram
@mond.by.han
  • 2 likes
  • 2 comments

잠푹자고, 잘풀자요🙌🏻 - - #하상욱 #시팔이 #수능전날

 media on instagram
@h__znee
  • 4 likes
  • 1 comments

# ㅃㅃㅃ ㅗㅗㅗ

유선희 media on instagram
@ssun_1209
  • 28 likes
  • 2 comments
@loguetint_by_boyeon
  • 0 likes
  • 1 comments

- 서양자수인 스텀프워크를 이용한 입체자수 장미는 꽃잎 한장한장 장인정신 돋는 손자수 🥰 ㅋㅋ - 특히나 이번에는 로그틴트 아이덴티티 확실히 가져가겠다고 수공예의 힘을 더 불어 넣었다. - 퀄리티 높은 결과로 작업이 마무리되면 제품에 대한 애정과 내 자신감도 커지는것 같아서 뿌듯하다. ☺️ - 파우치형 휴대폰 케이스 ㅎㅎ 기종에 맞춰 제작 해용 아이디어스로 오세요 ㅎㅎ

경미 media on instagram
@k.__al0
  • 28 likes
  • 5 comments

재수없엉 ㅋ ㅋ

Mina media on instagram
@ma_stunning
  • 31 likes
  • 1 comments
이길 승 쌀 미 media on instagram
@ssaer_mi
  • 19 likes
  • 2 comments

TELL ME SOMETHIN’ GIRL

유정이하고싶은거다해ღ media on instagram
@c_herry_u
  • 28 likes
  • 0 comments

징구야

 media on instagram
@xxaw7
  • 91 likes
  • 0 comments

발#selfie

사랑해 예지야 media on instagram
@yeji.yeji.yeji
  • 75 likes
  • 4 comments

난 알아요

ʟᴇᴇ ᴄʜᴜɴɢ ʜᴜɴ _ ʏᴜʀɪ media on instagram
@yu1lee_
  • 73 likes
  • 3 comments

분. 신. 술. 🐱🙏

상원 media on instagram
@s_ssang1
  • 44 likes
  • 2 comments
。 media on instagram
@lllllellllulllnlllll
  • 189 likes
  • 0 comments

급 우울해진 #하루 🕳 #액정필름 깨진 날°

ʟᴇᴇ ᴄʜᴜɴɢ ʜᴜɴ _ ʏᴜʀɪ media on instagram
@yu1lee_
  • 160 likes
  • 16 comments

5키로만 더 빠져라🙏🙏

🇰🇷 임 진아(21) media on instagram
@o_11_8
  • 333 likes
  • 0 comments

이료일 조쿤뇨

유진 media on instagram
@you_jin_36
  • 283 likes
  • 1 comments
기묜지 media on instagram
@hyeonn_ji
  • 148 likes
  • 0 comments
주 향 media on instagram
@jhisgood
  • 436 likes
  • 9 comments

July

주 향 media on instagram
@jhisgood
  • 256 likes
  • 1 comments

있는 동안 피부가 까매질 정도로 기깔났던 런던날씨 🇬🇧 고마워 그리고 너무 부러우니까 이 사진은 저화질로

주 향 media on instagram
@jhisgood
  • 381 likes
  • 5 comments

좋은 날씨에 청량함이 마구 느껴지던 빠히 🖤 멋진 사람들도 많고 멋진 곳도 너무 많아 행복해 #주향isparis

ʜᴀɴᴜ media on instagram
@hanuuu__
  • 84 likes
  • 11 comments

#날씨 #바람 너무 많아🌬💨🌪